2019 아시아·중국 디자인 오픈코스 항저우역 강의내용 선정 피 >
건축 리모델링부터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Kokaistudios를 통해 디자이너들은 도시를 다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팬>
안드레아 데스테파니스< /strong>
Kokaistudios 디자인 사무소 설립자 범위>
"상업 공간을 넘어 도시 무대를 시작합니다"
비즈니스 센터는 소통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1850년대 미국에서 상업 중심지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1956년 '상업센터의 아버지' 빅터는 "상업센터는 고대 그리스, 중세 시장과 같은 광장, 또는 모두가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오늘날의 유럽 광장과 같은 광장으로 돌아가야 한다. 비즈니스만이 아닌 공간"이라고 말했다. ”
그래서 187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는 기본적으로 매달 100명 정도가 쇼핑을 할 때쯤에는 200명 정도였습니다. 쇼핑몰이 새롭게 문을 열었고, 당시 상업센터는 소통의 장이었다.
그러나 Victor 씨는 1978년 유럽으로 돌아왔을 때 매우 맹렬한 연설을 했습니다. "이 빌어먹을 개발자들에게 다시는 돈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이 기본적으로 우리 도시를 망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완전히 실패한 상업 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상업 센터의 아버지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시간은 소통 공간이지만 100% 상업 공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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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K11 아트 쇼핑몰: 예술, 인문, 자연< /strong>
2002년 kokaistudios는 최초의 상업 센터 프로젝트인 "Shanghai New World Tower"를 받았습니다. 당시 kokaistudios는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나는 상업 중심지에 대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도시 변화에 대한 많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11의 원래 건물은 상하이 화이하이중로(Huaihai Middle Road)에 있는 "실패한" 건물이었습니다. 매우 낮고 승객 흐름이 드물지만 개발자는 순수한 상업 공간이 되고 싶지 않고 예술, 인간성, 자연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중국에 가져오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K11을 처음 디자인할 때는 상업적인 계획은 세우지 않고 스토리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한 남자가 대도시를 걷다가 하늘에 떠 있는 별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별들의 궤적을 따라 오아시스를 탐험하던 중 깊은 숲 속으로 들어가 호수를 발견하고 헤엄을 쳤습니다. 호수에 들어간 후 마침내 해안에 도착하여 상하이 전체를 보았을 때 그는 이 모든 것을 K11에서 보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후 모든 작업은 이 이야기를 어떻게 현실로 만들 것인가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K11에서는 예술, 자연, 인문학에 대한 세 가지 중요한 점을 다루고, 자연은 K11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인문협회는 건물 외관 복원 과정에서 K11 브랜드가 주변 쇼핑몰 브랜드보다 더 강해지길 바라며 복원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스토리 설정에 따르면 K11의 로고 조명은 하늘의 별처럼 보입니다. K11 내부로. 오아시스는 K11의 안뜰이다. New World Developers는 안뜰을 대중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를 희망하므로 외관의 폭포도 공공 공간을 반영합니다.
숲의 개념은 사람들에게 지하 공간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지하 공간은 상업 중심지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쉽지 않은 장소이지만 kokaistudios는 K11의 특징으로 만들기를 희망하므로 녹색 벽과 하향 유도 엘리베이터는 모두 사람들을 지하 공간으로 유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시에 Kokaistudios는 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허물고 사람이 실외에 있는지 실내에 있는지 구분하기 어려운 자연을 실내로 가져옵니다.
위층의 공간은 야채를 재배하는 도시농장이라고 합니다. 최상층은 산꼭대기 공간으로 화이하이로 전체를 내려다보며 음료, 케이터링, 야간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상하이에는 상업 공간이 더 많고 K11보다 규모도 크지만 K11은 항상 상하이였습니다. kokaistudios가 보고 싶어하는 상업 공간에서 매우 유명한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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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시마오 플라자: '도시 극장' 이야기
K11 이후 6년 동안 우리는 약 200건의 프로젝트 요청을 받았습니다. 소유자는 새로운 K11을 건설하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kokaistudios는 똑같은 일을 하고 싶지 않고 뭔가 다른 일을 하고 싶었고, 그래서 2006년에 상하이 시마오 플라자를 개조하는 프로젝트를 받았습니다.
상하이 시마오 플라자 프로젝트의 지리적 위치는 난징동로와 교차로에 있어 매우 유리합니다. 인민광장. 광장은 난징동로를 향하고 있지만 방향이 너무 좋아 인구가 적고 입구 공간이 매우 작아 눈에 띄지 않으며 도시와 이 건물 사이의 연결이 완전히 차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어반시어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첫째, 하나입니다. 는 프로젝트 자체의 일부로서 건물 전체를 6개의 서로 다른 부분으로 나누는 '파티오'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는 프로젝트가 건물과 도시 공간 사이에서 소통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무대'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
따라서 리모델링의 첫 번째 단계는 군중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테라스를 눈길을 끌게 만드는 것입니다. 는 광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거리를 따라 공간에 배치되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살아있는 간판이 됩니다.
Kokaistudios는 무대와 관련하여 무대와 같은 프레임을 구축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프레임 장면"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건축에서." 따라서 현재의 광장은 일부 플래그십 스토어와 고급 부티크로 둘러싸인 실제 광장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이곳에 모여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Kokaistudios는 케이터링 사업으로 유명했으며 각 케이터링 브랜드의 고객을 위한 독특한 여행을 디자인했으며 이후 상하이 시마오 플라자 프로젝트도 같은 태도로 대하고 관광객을 위한 독특한 여행을 만들었습니다.
먼저 들어오는 군중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정의는 상하이를 방문하여 시마오 광장에 들어가지 않고 난징동로를 걷는 관광객입니다. 확실히 매력을 느끼네요;
두 번째 유형은 실제로 상하이에 살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에서 무엇을 찾고 싶은지 명확하게 파악하세요.
세 번째 정의는 광장 주변에서 일하거나 거주하며 매일 광장 주변을 배회하며 매우 유쾌한 배우입니다. 이 장소에 익숙합니다.
그럼 결국 이 세 가지 유형의 고객을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디자인을 통한 '극장 레드카펫'
따라서 사람들은 난징루의 빨간색 비행사다리에 직접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이 빨간색 비행사다리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 첫 번째 기능은 사람들을 지상에서 3층 또는 5층으로 이동시키는 것이고, 두 번째 기능은 사람들을 위로 안내하는 것이므로 광장은 진정으로 개방적이고 완전한 공간입니다.
건물의 일부는 6층이고 일부는 9층이므로 비행사다리가 1층에서 3층으로 직접 이동하면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3층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그 위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광장 전체를 내려다보며 '풍경 속으로 이동'하는 극적인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kokaistuidos는 "도시 극장"이라는 컨셉으로 공간을 디자인하고 싶었기 때문에 나무와 같은 요소를 선택했습니다. 그릴, 레드 카펫 스타일의 비행 사다리는 모두 "극장" 테마에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극장의 로비에는 사람들이 모여들기를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실내와 실외의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우리가 '백스테이지'로 정의하는 주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입구가 있을 것입니다. 극장 "이 공간의 느낌은 무대와 완전히 다릅니다. 더 기계화되고 약간 차갑습니다. 게다가 채광창을 도입하여 파티오에서 자연광이 유입되는 효과를 높였습니다.
우리는 극장을 짓고 싶었기 때문에 마침내 상영이나 강의를 위한 스크린이 있는 실제 작은 극장을 설계했습니다. 그런 것.
이 건물의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후 많은 동료 디자이너들이 유선형 디자인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Kokaistudios는 모든 사람을 다른 매장으로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다른 감정을 가진 여행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실제 쇼핑몰을 제공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온라인 상점과 구별되는 점입니다. 따라서 시마오 플라자는 오픈한 지 4개월 만에 약 600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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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jing COFCO Plaza: 공간을 반전시켜 비즈니스와 사무실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합니다 범위 >
COFCO 플라자는 자금성과 매우 가까운 Jianguomen Stree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두 개의 타워가 있습니다. 중간에 사무실 공간과 가구 쇼핑몰이 있기 때문에 kokaistudios는 이 장소를 사무실과 상업 공간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kokaistudios는 이번에 스토리를 전달하기 전 그래픽 조사를 진행하면서 COFCO Plaza의 로고와 중국의 초점을 결합하기를 바랐습니다. 음식 독특한 공간을 만드는 농업 아이디어.
자금성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일부 중국 전통 고전 요소가 사용될 것이며 클라이언트는 주로 식량 생산에 종사하므로 일부 풍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정면을 철거하는 것입니다.이전에는 파사드가 기본적으로 완전히 밀폐되어 있었지만 사람들이 외부 세계와 어느 정도 접촉해야 했기 때문에 아트리움의 규모는 인접한 두 개의 아트리움과 조화를 이루도록 약간 확대되었습니다.
수평 및 수직 텍스처 라인이 매우 선명하여 빛이 사무실 공간을 더 밝게 만들어줍니다. 현재의 정면은 1층이 높아져 마치 나무처럼 보입니다.
kokaistudios는 사람들이 건물에 들어갈 때 장애물이 없기를 바랍니다. 어느 입구에서 공간에 들어가든 사람들을 지하 공간으로 끌어들이고 아트리움에 집중할 수 있다.
프로젝트가 자금성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개조 과정에서 원래 기둥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궁전과 같은 공간, 나선형 계단은 사람들이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전체 공간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로비는 케이터링부터 회의, 회의까지 전통적인 상업 공간과 같지 않기 때문에 '역전된' 공간입니다. 매장은 층층이 올라가는 사람들의 흐름을 유도하지만, 계단을 통해 내려가는 사람들의 흐름을 유도한다.
지하층은 전시 공간이고, 위워크 공유 오피스 공간도 있고, 헬스장과 하단에 위치한 SPA 공간은 COFCO Plaza 직원뿐만 아니라 베이징시 전역의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 시설입니다.
COFCO 플라자 프로젝트는 베이징 시청 구의 벤치마크 프로젝트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사람들은 업무 공간이 실제로 경계가 흐려지고, 일하고 식사할 수 있으며, 공간의 경계를 허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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닝보 싼롄 서점: Flow Space 피>
kokaistudios는 건축 개조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도 진행합니다. 닝보 삼련서점의 동선은 아래로 향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어떻게 지하로 인도할지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타로카드와 같은 책장의 기능도 겸비한 나선형 계단을 다기능 공간으로 설계했습니다.
서점 외에도 커피 한잔이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및 라이프스타일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은 가구를 구입하세요. 공용 공간의 문은 이동식으로 닫혀 있거나 인접한 공간과 분리될 수 있어 사회적 활동이 가능합니다.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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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신천지 플라자: 사계절 컨셉 존
닝보 삼련서점이 시장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상하이의 다른 실내 매장으로부터 초대를 받았습니다. 디자인 프로젝트는 K11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전에는 "태평양 백화점"으로 불렸으며 현재는 "신천지 광장"으로 불립니다.
kokaistudios는 4층과 5층에 있는 소셜 공간 "소셜 하우스"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개념은 " "봄, 여름, 가을, 겨울"은 사계절을 사용하여 공간을 다양한 영역, 다양한 기능, 다양한 공간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가을 정원은 상하이 산롄 서점(Shanghai Sanlian Bookstore)이지만 닝보 산롄 서점(Ningbo Sanlian Bookstore)과 동일한 나선형 계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실내이지만 일부 가구의 디스플레이는 실내 공간과 실외 공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여름 정원은 여행을 위한 공간입니다.
봄 정원은 회의 공간입니다.
Winter Garden에는 기본적으로 매주 또는 매달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Kokaistudio는 상업 센터를 원래의 원점인 사회적 상호 작용을 위한 제3의 공간으로 되돌리고자 합니다. 상업센터의 경우 초점은 사람들이 쇼핑몰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가가 아니라 사람들이 그 공간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가이다. 의미는 무언가를 사야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제품이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느낌을 느끼는 것입니다. 공공공간은 사람들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이는 상업센터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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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아시아·중국 디자인 공개강좌 항저우역 연설내용 추천
2019 밀라노 전시회에서 진실을 발견하세요 범위 >
Wu Di는 향후 신소재 동향을 분석합니다. 수십년
우디
Lianlian 디자인 그룹 창립자 범위>
"2020 디자인 소재 트렌드"< /strong>
"독특한" 새로운 자료 라이브러리 피>
저는 건축가이며 현재는 주로 신소재의 설계, 개발 및 적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Lianlian Design Group. "Lianlian Design"은 회사의 핵심 경쟁력으로 디자인 연구를 확장합니다. "Lianlian Intelligent Manufacturing"은 회사에 디자인 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엔지니어들이 제품 샘플링을 위해 구축한 지능형 제조 실험실이며 "Lianlian New Materials"는 3년 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중국에서 유일한 신소재 재료 라이브러리입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가 자재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지만 Lianlian의 자재 라이브러리는 다른 라이브러리와 무엇이 다른가요?
우선 "Lianlian Material Library"는 현재 혁신적인 재료만을 생산하는 라이브러리입니다. 도서관에는 전 세계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자료가 있습니다.
재료 라이브러리는 재료 공급업체로부터 독립되어 있으므로 혁신적인 재료라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은 무료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사용자가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Lianlian은 파리, 서울, 한국, 브뤼셀, 취리히 등 전 세계에 6개의 국제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등. 재료 라이브러리의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따라서 Lianlian에는 전 세계 6개 전문 팀이 함께 협력하여 신소재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파라메트릭 디자인을 전공했기 때문에 통지대학교에서 3년간 파라메트릭 디자인 과정을 가르쳤고, 연구방향도 "건축 및 인테리어 분야에 스마트 제조를 도입하는 방법"이므로 3D 프린팅, VR/AR 또는 일부 스마트 제조 도구를 디자이너에게 제공하기 위해 메이커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저희 라이브러리는 기본적으로 장비 및 교정에 사용됩니다. 덮여있다.
우리는 많은 소재와 제품을 만들 때 B-side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이해해야 하므로 매장 구축과 C-side를 만들었습니다. 소매 방법을 연구하기 위한 고객 간의 가교 역할
올해 디자인 상하이에서 Lianlian은 처음으로 전시업체에서 주최자로 정체성을 바꾸어 새로운 재료 및 응용 전시 공간을 통해 디자이너는 재료와 디자인의 최종 사용자가 실제로 매우 가깝고 분리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 전시회는 밀라노 엑스포에 있어야 하고 재료 전시회는 밀라노 엑스포에 있어야 합니다. 건설 박람회 대신 가장 최첨단의 재료가 모두 디자인 상하이에 전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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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존재의 합리성
일부 신소재는 연구 개발에 5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장 진입에 10년, 심지어 100년이 걸리므로 2020년 재료 동향 분석은 제한될 수 없으며 재료 산업에 대한 실무자의 관찰에 더 가깝습니다.
첫 번째 트렌드는 '가상 현실' 또는 다중 현실이라고 합니다. 알리 퓨처 호텔(Ali Future Hotel)은 가상 세계에서 생활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세계를 현실 세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팬 스타일="font-size:14px"> 두 번째 트렌드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빅 헬스"입니다. 디자이너와 소재 제조업체 모두 "건강"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인간 생활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빅데이터', '인공지능' 외에 '바이오디지털화'도 있고, 자연과 전자세계를 결합하는 방법도 있다.
인공지능은 생활 곳곳에 자리잡았습니다. Alibaba Future Hotel에서 얼굴을 스캔한 후에는 수많은 데이터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타오바오를 열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이미 푸시되어 있을 수도 있어요.
중국의 인공지능은 이미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미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매우 발전했지만, 인공지능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논란이 많은 주제다. 인공지능의 통제력과 경계는 어디까지 둬야 할지, 지능으로 통제하는 것이 나은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떤 사람들은 인공지능의 존재가 실제로 보이지 않는 감옥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항상 당신을 감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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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 물질적 공간은 어디로 갈까요
오늘날 젊은이들의 공간 요구 사항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주변의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는 시간은 줄어듭니다. 따라서 이 공간에는 아무리 값비싼 재료가 사용되더라도 보기에 좋다는 고객이 많습니다. '인터넷 연예인 체크인 장소'를 만들려면 골판지를 사용해도 괜찮다고 했지만 어차피 사진을 찍기 위한 것일 뿐이었다. 그렇다면 물질의 미래는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인공 지능은 생물학적 숫자,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그리고 기계 학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인공지능은 이미 재료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디지털화와 가상 생활에 의한 과도한 탈취로 인해 우리는 물리적 세계에서 새로운 경험을 설정하고 온라인 세계가 너무 재미 있는데 왜 물리적 세계에 머물러야 하는지 스스로 확신하고 싶을 것입니다.
중국은 이제 과소비 사회입니다. 물질적인 삶은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11일 또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언제나 가능하다. 다양한 국제 패션위크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등 프로모션 활동을 하는 기업이 있기 때문에 세상의 물질적 욕망에 대한 추구는 여전히 끝이 없는데, 이 끝없는 욕망은 무엇으로 이어졌는가? 노란자전거 등 공유자전거의 비극은 자본의 과도한 축적과 과도한 소비에서 비롯된다.
유니클로가 이미 하고 있는 것처럼중고 옷은 내부 재활용을 위해 매장으로 반납되고, 모피 등의 경우 이미 주요 브랜드에서는 가죽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고 싶어하는 90년대생 불교도들이 있는데, 자신이 먹고, 사용하고, 노는 것의 성분이 무엇인지, 생활환경의 건강지표가 충족되었는지 알고 싶어 한다. 인간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관리하고 싶어하며, 사무실 환경을 비롯한 좋은 환경에서는 책상이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는지에 주목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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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신소재 트렌드 해석 피 >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 동안 일본 디자인 거장들은 사용된 재료를 사용하여 설치물 "Breeze of Light"를 디자인했습니다. 위에 일반적으로 TV와 화면에 사용되는 "편광 필름"이라는 혁신적인 소재입니다. 필름이 매우 얇기 때문에 바람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사람이 걸어 다니면 진동이 발생하고, 진동이 빛을 반사하여 장치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는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이 있는 램프 등 신기술 제품도 선보였습니다. 부분 스피커 제품입니다. 이는 미래 공간의 제품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냄새와 소리, 빛이 결합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황금비는 가장 아름다운 비율이자 소리를 굴절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을 나타냅니다. 한 디자이너는 소리가 더 잘 퍼지도록 스피커를 설계하기 위해 황금비를 사용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재가 경험과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기 시작하고 사람들의 감정과 피드백을 수집하도록 설계됩니다. 평범해 보일 수도 있는 복합 소재는 촉감을 결합합니다. , 냄새 등을 활용하여 실생활에서 사람들의 경험을 유지합니다.
매우 기술적으로 보이는 밀라노 전시회의 의자는 실제로 일본 전통 다다미로 만들어졌지만, 만져보면 금속처럼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미래 디자인 컨셉은 실제로 사람과 재료의 상호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 다른 트렌드는 '환경 보호'입니다.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는 인테리어도 유명합니다. 세라믹 조각을 사용하고 있지만, 세라믹 조각 표면의 유약은 산업 폐기물에서 나온 것입니다. 디자이너는 산업 폐기물 잔재의 문제를 재료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버려진 천으로 만든 신발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가구도 있습니다.
앞으로 사회는 점차 덜 생산하고, 점점 더 많이 생산하는 시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생산은 쓸모없는 것들을 생산하게 되기 때문에, 생산을 중단하고 리엔지니어링을 시작해야만 진정한 친환경 시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안경, 스피커, 테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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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에 신소재 적용 / 피>
반응형 주방을 공유하세요. 대리석 슬레이트처럼 보이지만 다양한 전자 제품과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 위에는 음식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저울이 있고 동시에 가열과 충전이 가능하며 싱크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돌은 또한 더 얇고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많은 전자제품이 부드러운 소재와 결합되어 점점 생활용품과 유사하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트렌드는 '생물학과 결합된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생활자재 라이브러리는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주방에 얼마나 많은 박테리아가 있는지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박테리아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고, 박테리아와 조류를 이용해 잉크를 만드는 램프도 있을 것입니다. 나이키를 포함한 브랜드들은 거미줄로 만든 직물과 같은 일부 생명공학 소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는 진짜 가죽을 대체할 버섯으로 만든 가죽이 나올 것이다. 일부 박테리아가 물과 공기와 결합하여 자라서 균열을 복구할 수 있는 자가 치유 콘크리트도 있습니다.
Lianlian은 앞으로도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 계속해서 빛을 발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업계에는 혁신적인 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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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Asia Ceramics와 Sina Home이 공동 후원한 중국 디자인 오픈 클래스에서는 약 천 명의 디자이너가 주도했습니다. 전국 7개 도시에 도시의 독특한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2019년 아시아·중국 디자인 오픈 코스는 다시 한번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새로운 현대 중국 거주지를 탐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축과 디자인은 예술과 문화에 대한 논의를 촉발하고, 지역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각 도시의 다양한 문화적 특성을 탐구하며, 각 도시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대표적인 디자이너를 찾아 독특한 공유를 이끌어낸다.
(엔터프라이즈 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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